유정복 인천시장, 갑진년 새해둥이에 축하 ...
흐림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송가인-풍금, 성인 가요계 새로운 바람

예능’ ‘가요’ 프로그램으로 트로트 붐, 박성훈 작곡가에게 사사한 동문수학
등록날짜 [ 2020년01월06일 10시25분 ]

[국민TV 이명희 기자] 실력파 가수 풍금이 송가인과 더불어 2020년에도 트로트 붐을 이끌어갈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제공:토탈셋 엔터테인먼트] 송가인은 2019년 ‘미스트롯’을 통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고의 트로트 신성. 국악과 오랜 무대 경험으로 다져진 실력을 아낌없이 뽐내며 장년층 팬들을 사로잡은데 이어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세대불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예능에 출연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송가인은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시청률이 오르며 트로트 퀸에 이어 ‘시청률 퀸’으로도 불릴 만큼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풍금은 싱어송라이터로 트로트는 물론이고 발라드 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특히 동요까지 소화하는 장르불문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가수. 2018년 ‘어서 오이소’에 이어 2019년 ‘나는 당신꺼’로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풍금은 지난해 9월 ‘가요무대’에 출연을 시작으로 ‘전국노래자랑’ ‘노래가 좋아’에 이어 ‘열린음악회’까지 가요 프로그램에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오는 19일 방송예정인 ‘전국노래자랑’과 ‘열린음악회’에서는 신곡 ‘나는 당신꺼’와 ‘사랑 밖에 난 몰라’로 듣는 트로트 음악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성인 가요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송가인과 풍금은 ‘불후의 명곡’에도 소개된 성인 가요계 미다스 박성훈 작곡가에게 동문수학한 사이. 2019년 송가인에 이어 풍금이 트로트계 샛별로 떠오르며 각각 예능과 가요 프로그램에서 눈에 띄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부터 일기 시작한 트로트 르네상스 시대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2020년 성인 가요계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는 풍금은 6일 방송되는 ‘가요무대’ 1644회 트로트 가요를 이끌어 가고 있는 신예들의 무대에 출연해 박신자의 ‘댄서의 순정’을 들려준다.

이명희 기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이디, 신곡 '라이어'로 가요계 컴백 (2020-01-15 13:38:27)
‘삼총사’, 성인가요 첫 무대가 ‘가요무대’ 핫 데뷔 (2019-12-30 10:42:56)
윤 대통령, 루마니아 대통령과 ...
윤 대통령, 2024년 과학기술·...
윤 대통령, 제64주년 '4·19혁...
윤 대통령, 토마스-그린필드 주...
윤 대통령, "반도체 메가 클러...
윤 대통령, "국민이 원하는 곳...
윤 대통령, 항만·해운 산업을 ...